이장우♥조혜원, 공개 열애 한달째…야구장서 '달달'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9일 조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원 성취"라며 최강야구 티켓을 사진 찍어 올렸다.
이날 조혜원은 민우혁·이세미 부부, 남자친구 이장우와 함께 최강야구를 직접 직관한 뒤 최강야구팀 박용택, 송승준 선수와 사진을 찍기도 했다.
한편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달 열애설 보도가 나자마자 연인임을 빠르게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9일 조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원 성취"라며 최강야구 티켓을 사진 찍어 올렸다.
이날 조혜원은 민우혁·이세미 부부, 남자친구 이장우와 함께 최강야구를 직접 직관한 뒤 최강야구팀 박용택, 송승준 선수와 사진을 찍기도 했다. 조혜원은 사진에 "최강 캡틴 박용택님", "최강 투수 송승준님"이라고 코멘트를 달았다.
이날 조혜원은 캡 모자에 연청색 원피스, 검은색 레인부츠를 매치했다. 노란색 우산으로 포인트(강조점)를 줬다. 옆에서 포즈를 취한 이장우도 캡 모자에 카고 청바지, 부츠를 신었으며 노란색 선글라스를 매치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검지손가락을 들고 커플 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달 열애설 보도가 나자마자 연인임을 빠르게 인정했다. 이들은 2018년 KBS2 '하나뿐인 내 편'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고, 친한 선후배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sb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