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화보 공개

박홍주 기자(hongju@mk.co.kr) 2023. 7. 10. 14: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코카콜라,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와 협업한 화보 공개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자사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K팝 그룹 뉴진스와의 화보를 10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화보는 멤버들의 사진에 띠 형태의 코-크 스튜디오 로고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멤버 개인 화보에서는 각자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띠로 둘러싸인 연출이 돋보인다. 이름은 각자 다른 글씨체로 쓰여 멤버들 각각의 개성이 더해졌다.

코카콜라는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뉴진스를 발탁해 협업 곡을 선보여 관심을 모아왔다. 뉴진스는 ‘코카콜라 제로’에서 착안한 ‘Zero’에 이어, 존 바티스트·J.I.D 등과 총 5팀이 함께한 ‘Be Who You Are(Real Magic)’를 공개한 바 있다. 최근에는 미국 애틀란타 출신의 래퍼 J.I.D와 함께한 ’Zero’ 리믹스 버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코카콜라는 오는 9월 23~24일 이틀간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슈퍼팝 라인업에는 뉴진스가 이름을 올렸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뉴진스를 발탁해 음악을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하나가 되는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해왔다”며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마시고, 보고, 듣는 마법같은 일상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카콜라,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와 협업한 화보 공개 <사진=코카콜라>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