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온우드, 프리미엄 키즈 가구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우드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고급 목재를 사용한 키즈 가구와 교구를 선보였다.
온우드가 만든 제품은 아이들에게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으며 KC인증기준에 부합하는 SEO 등급의 고급 목재,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우드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고급 목재를 사용한 키즈 가구와 교구를 선보였다.
온우드가 만든 제품은 아이들에게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으며 KC인증기준에 부합하는 SEO 등급의 고급 목재,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한다. 아이들의 손과 발 등의 소근육, 대근육을 발달시키고 창의력과 정서적 발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플레이 하우스와 아치, 클라이밍 램프 등을 제작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자 줄인 삼성, 반등 노린다
- 삼성, BOE 패널 구매 축소 추진...특허 소송 확전
- 정의선 회장, 인텔 차량용 반도체기지 방문...미래 모빌리티 시대 경쟁력 강화
- 환경산업 인력통계 미흡…환경부, 통계 고도화 추진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한포 ‘한포 대나무속살 샤워 티슈’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이노푸드 ‘바리의꿈 유기농두유’
- 한전, ‘직접 PPA’ 요금제 도입 무기한 유예…산업계 반발에 폐기 수순 밟나
- 韓 웨어러블 시장 주춤…삼성, 갤워치6로 반등 모색
- 수출입은행, 온두라스 중소기업 디지털 정책 수립 지원
- 애플페이 수수료에 복잡해진 적격비용 산정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