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플레이송스홈, 코엑스 유아교육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송스홈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영유아 통합발달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플레이송스홈은 영재 교육 전문가와 세계적인 음악 치료사들의 통합 교육 프로젝트로, 16년간 압구정에서 검증받은 교육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송스홈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영유아 통합발달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플레이송스홈은 영재 교육 전문가와 세계적인 음악 치료사들의 통합 교육 프로젝트로, 16년간 압구정에서 검증받은 교육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됐다. 음악 치료사와 발달 전문가가 만들어 아이를 움직이게 하는 통합 발달 음악 놀이가 특징인 플레이송스홈은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긍정적 영어 정서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의 발달 정도에 따라 단계별(감각 놀이, 모방 놀이, 상상 놀이, 역할 놀이, 이야기 놀이) 놀이 시스템을 적용 시킬 수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자 줄인 삼성, 반등 노린다
- 삼성, BOE 패널 구매 축소 추진...특허 소송 확전
- 정의선 회장, 인텔 차량용 반도체기지 방문...미래 모빌리티 시대 경쟁력 강화
- 환경산업 인력통계 미흡…환경부, 통계 고도화 추진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한포 ‘한포 대나무속살 샤워 티슈’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이노푸드 ‘바리의꿈 유기농두유’
- 한전, ‘직접 PPA’ 요금제 도입 무기한 유예…산업계 반발에 폐기 수순 밟나
- 韓 웨어러블 시장 주춤…삼성, 갤워치6로 반등 모색
- 수출입은행, 온두라스 중소기업 디지털 정책 수립 지원
- 애플페이 수수료에 복잡해진 적격비용 산정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