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러스 기아 10연승 이끈 '루시드' 최용혁, LCK CL 1R MVP
강윤식 2023. 7. 10. 14:0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플러스 기아 챌린저스의 10연승을 이끈 '루시드' 최용혁이 LCK 챌린저스 리그 1라운드 MVP에 선정됐다.
LCK CL은 10일 1라운드 MVP를 발표했다. 1라운드 MVP의 주인공은 최용혁이다. 디플러스 기아는 현재 LCK CL에서 '탈CL'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매치 10연승에 더해 세트 20연승이라는 파괴적인 모습을 뽐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최용혁은 연일 맹활약을 펼치면서 팀의 상승세를 이끌었다.
최용혁은 POG(플레이어 오브 더 게임) 순위에서 600점으로 500점의 농심 e스포츠 아카데미의 '콜미' 오지훈에 앞선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런 활약상을 인정받아 최용혁은 1라운드 MVP를 수상하게 됐다. 이번 MVP는 주요 관계자들의 투표로 선정됐고, 91.7%의 높은 득표율과 함께 1라운드 최고의 선수로 뽑혔다.
한편 1라운드 MVP의 최용혁의 디플러스 기아는 11일 OK저축은행 브리온 챌린저스를 상대로 11연승에 도전한다.
강윤식 기자 (skywalker@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