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판토스, 국내 최대 바이오 박람회 참가···콜드체인 물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판토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오 박람회에 참가해 바이오·제약 산업 공급망의 핵심인 '콜드체인' 물류를 선보인다.
LX판토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미래 바이오 산업 공급의 핵심인 콜드체인 물류(저온 유통)를 선보인다.
LX판토스는 국내 물류기업 중 유일하게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인증하는 콜드체인의 양대 국제 인증인 'CEIV-Pharma'와 'CEIV-Fresh'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판토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오 박람회에 참가해 바이오·제약 산업 공급망의 핵심인 '콜드체인' 물류를 선보인다.
LX판토스는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BIX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BIX 코리아는 전 세계 바이오·제약 산업 전문가와 기업 관계자들이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오 박람회다. 올해는 국내외 총 250여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한다.
LX판토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미래 바이오 산업 공급의 핵심인 콜드체인 물류(저온 유통)를 선보인다. 냉장·냉동 운송에 필요한 콜드체인 패키징 솔루션을 부스에서 직접 시연하고 헬스케어 물류에 특화된 솔루션 '판토스 헬스케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LX판토스는 국내 물류기업 중 유일하게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인증하는 콜드체인의 양대 국제 인증인 ‘CEIV-Pharma’와 ‘CEIV-Fresh’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또 지난해 미국과 유럽연합(EU), 세계 보건기구(WHO)가 권고하는 ‘GDP(우수 의약품 유통관리기준)’ 인증까지 획득함으로써 의약품 콜드체인 서비스의 품질과 안정성을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LX판토스 관계자는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
- 경쟁률 4540대1 찍었다…일당 50만원 '꿀알바' 정체 뭐길래
- '에어컨 때문에 더워 죽겠다'…방안에 '실외기' 설치한 기사 '황당'
- '남의 별장서 호화생활'…빈 집서 무단 취식, 여주인 알고보니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