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日 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강소기업 브이티지엠피(018290)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브이티지엠피는 자사 제품인 '리들샷 라인'이 지난 6일 신오쿠보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는 13일 신오쿠보 한류프라자에 입점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분기 큐텐 및 라쿠텐 할인 판매 행사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해 큰 자신감을 얻었다"며 "신규 주력 제품인 '리들샷 라인'을 중심으로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화장품 강소기업 브이티지엠피(018290)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브이티지엠피는 자사 제품인 ‘리들샷 라인’이 지난 6일 신오쿠보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는 13일 신오쿠보 한류프라자에 입점된다고 10일 밝혔다. ‘리들샷 라인’은 피부 진정 및 회복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이를 위해 전문판매원 800명을 투입할 예정이다. 지난 2분기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82.2%, 69.3% 증가했다. 나고야와 오사카 팝업스토어에도 이달 중에 입점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분기 큐텐 및 라쿠텐 할인 판매 행사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해 큰 자신감을 얻었다”며 “신규 주력 제품인 ‘리들샷 라인’을 중심으로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고 강조했다.
최훈길 (choigig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현진 재기 청신호 켰다!...두 번째 재활등판 4이닝 무실점
- ‘잔액 부족’ 뜨자 “아저씨랑 데이트 갈래?” 돌변한 택시기사
- “150마리 넘는 ‘OO’ 복제”…과학계 퇴출된 황우석, 충격 근황
- "여자도 군대 가라"...남성이 더 반대했다
- 조민 소송 취하 이어 조국 아들도 “연세대 석사학위 반납”
- 음식 무료로 줬더니…“물은 왜 안줘” 폭행하고 성추행까지
- 미용실서 흉기 휘두른 여성 긴급체포…“남편도 죽였다”
- LG생건, 첫 희망퇴직 신청자 50명 안돼…“회사 남는게 이득”
- “구해주세요” 파도 휩쓸린 할머니·손자 외침에...몸 던진 외국인들
- 도주하던 만취 SUV에 사망한 40대 男…두 아이 둔 가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