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당했다 “경찰 사건 검토 진행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성동경찰서는 오늘(10일)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학인연)'로부터 화사에 대한 공연음란죄 혐의 고발장을 접수받아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학인연은 지난 5월, 화사가 한 대학 축제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가 보는 이에게 불쾌감을 유발했다는 이유로 고발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화사가 공연과 맥락이 맞지 않는 행위로 대중에게 수치심을 불러일으켰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 화사가 외설 퍼포먼스로 학부모 단체에 고발 당했다,
서울 성동경찰서는 오늘(10일)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학인연)’로부터 화사에 대한 공연음란죄 혐의 고발장을 접수받아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학인연은 지난 5월, 화사가 한 대학 축제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가 보는 이에게 불쾌감을 유발했다는 이유로 고발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화사가 공연과 맥락이 맞지 않는 행위로 대중에게 수치심을 불러일으켰다고 주장했다.
앞서 화사는 지난 5월 12일 tvN ‘댄스가수 유랑단’ 촬영을 위해 성균관대 축제에서 공연을 펼쳤다.
당시 화사는 자신의 솔로곡 ‘주지마’를 열창했고, 퍼포먼스 중 선정적인 동작을 선보였다고 지적이 일며 회설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화사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10일 MBN스타에 “경찰에서 사건 검토가 진행 중인 걸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사는 현재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 중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동주, 문고리 수리하는 모습이 이렇게 예쁠 일?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가희, 애둘맘 맞아? 서있기만 해도 HIP 그 자체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위버스샵 사과, 앤팀 팬사인회 팬 속옷 검사 논란에 “불쾌감 드려”(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 틴탑, 컴백 첫 주 활동 성공적 “행복하고 보람찬 활동”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5000명 떼창으로 가득…판타지 보이즈, 日팬들 눈과 귀 홀렸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민주 ″검찰 악의적 기소에 당차원 적극대응 검토″
-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우리은행,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 평창휴게소 불 난 차량, 군 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트럼프·머스크 '깜짝' UFC 관람석 등장…2만 관객 일제히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