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곡 ‘바람’몰이
‘데뷔 25년차’ 코요태가 신곡 ‘바람’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코요태는 10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바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시원하게 쭉쭉 뻗는 신지의 고음을 시작으로, 신나는 신스 사운드가 이어져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또 파도가 치는 드넓은 바다의 풍경과 푸른 색감의 영상미는 ‘여름 시즌 대표 그룹’인 코요태를 떠올리게 해 탁 트인 감상을 안겼다.
여기에 코요태가 일으키는 시원한 ‘바람’을 맞는 듯한 곡 특유의 청량감과 신선한 포인트 안무가 살짝 선공개되면서, 더위를 쫓아낼 신곡을 향한 기대가 남다르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코요태는 앞서 신곡 ‘바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는 중이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코요태는 오는 12일 신곡 ‘바람’ 발매를 확정짓고 약 8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해 서머송 ‘GO’(고)로 챌린지 열풍을 이끌었던 코요태가 올해는 신곡 ‘바람’으로 어떠한 강풍을 일으킬지 궁금증을 안긴다.
코요태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예능과 공연으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11일 방송될 JTBC ‘뭉뜬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을 비롯해 27일 개최되는 ‘썸머나이트’로 활동을 이어가는 등 코요태의 열일이 끊이질 않고 있다.
올여름 완전체 시너지를 터트릴 코요태는 오는 12일 정오 디지털 싱글 ‘바람’을 발매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