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렬 칠순잔치에 연예인 총출동..박미선→김영철 “우리의 멋진 영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홍렬이 칠순을 맞이했다.
칠순 잔치에는 코미디언 후배 김효진, 김지선, 박미선, 김영철, 김한석, 전영미, 이성미, 이경실이 참석해 이홍렬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박미선은 "오빠 칠순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항상 우리 앞에 계셔주셔요~~"라는 글과 함께 칠순 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칠순 잔치에는 코미디언 후배 김효진, 김지선, 박미선, 김영철, 김한석, 전영미, 이성미, 이경실이 참석해 이홍렬의 생일을 축하했다.
김영철은 "주말 #이홍렬 선배님 70세 생신 점심. 저랑은 20년 차이가 나요. 2002년 깜짝스토리랜드부터 같이 일하면서 20년 정도된 사이… 아 선배님 제가 처음 뵀을 때 스물아홉이었고 선배님께선 49세. 딱 지금 저 나이 때였네요. 라디오 모니터, 얼마 전 나간 걍 나와를 보고 긴 문자도 주셨지요 예전엔 이거 어떠냐? 라고 알려도 주시고 가끔은 조언도 있었지만 요즘은 다 칭찬 ㅠㅠㅠㅠㅠㅠㅠ 어젠 문자로 제게 '누차 이야기 했지만 넌 너의 수없이 많이 보낸, 고독한 시간을 나는 알고 있기에 ...다들 잠든녘에 다들 먹고 마실 시간에 너와의 싸움에게 이긴 결과이기에, 자승자강의 표본이기에 정말 제일 행복해야 한다고 생각해....진짜루!' 라고 #철파엠 라디오 디제이 하는 일을 칭찬 해주셨지요. 전 50이 기대된다고 했는데.. 건강하지 않으면 50이고 60이고 그렇겠죠? 칠순이 된 선배님의 요즘근황 또 느꼈던 순간들의 이야기 잘 들었어요. 저도 잘 따라갈게요! 그리고 개그맨선배들과 귀한 시간. 기수로는 내가 젤 막내! ㅎㅎㅎ 오늘 #김영철의파워fm 라디오에서 나보다 20살 또는 더 어린 공시생들에게 선배님과 나눈 얘기했어요. 그러면서… '공부하며 외롭고 힘든 날을 잘 버티라고.. 기쁘지도 좋지도 않은 그저그런날을 잘 이겨내야 아주 근사한날을 맞이할 수 있다고 말이지요!' 선배님 건강하시고요, 또 뵈어요"라고 이홍렬을 향한 존경심을 전했다.
1954년생인 이홍렬은 1979년 TBC 라디오 '가요대행진'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코미디 공연, MC로 활발하게 활동,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 사망 BJ, “속옷이 거꾸로” 성폭행 의심 정황 (그알) [종합]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부친상' 차인표, 371조 경영권 포기했던 子 "천국서 같이 걸어요" [종합]
- '할리웃 스타' 브루스 윌리스, 절친 꾐에 넘어가 치매 치료 실기…무선 이어폰으로 대사 읊어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