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센시, 3D컬러링북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센시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3D컬러링북을 선보였다.
센시가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3D컬러링북 7총은 탈것, 공룡, 바다 생물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컬러링 북으로 색칠놀이가 끝난 후 가위 없이 손으로 그림을 뜯고 플레이보드를 이용해 액티비티 놀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센시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3D컬러링북을 선보였다.
센시가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3D컬러링북 7총은 탈것, 공룡, 바다 생물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컬러링 북으로 색칠놀이가 끝난 후 가위 없이 손으로 그림을 뜯고 플레이보드를 이용해 액티비티 놀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색칠놀이와 다르게 그림에 양각 선이 있어 아이들이 손으로 만져가며 오감을 키울 수 있다. 모든 교재가 영어로 구성돼 있어 영어 교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자 줄인 삼성, 반등 노린다
- 삼성, BOE 패널 구매 축소 추진...특허 소송 확전
- 정의선 회장, 인텔 차량용 반도체기지 방문...미래 모빌리티 시대 경쟁력 강화
- 수출입은행, 온두라스 중소기업 디지털 정책 수립 지원
- 애플페이 수수료에 복잡해진 적격비용 산정 작업
- 스레드, 출시 나흘만에 가입자 1억명 육박
- 행방 묘연한 프리고진…그의 고향엔 지지자들 모였다
- [사이언스 인 미디어]지구로 향하는 소행성의 위협... ‘플래닛’
- [KISTI 과학향기]타이타닉호 잠수정 심해 속에 사라지다. 심해 생물은 어떻게 살아남을까?
- 황보현우 하나금융 데이터본부장 “데이터로 인사, 영업, 자산관리 등 전 분야 혁신 이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