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원톱 이강인 패스 받나? PSG 이적 가능성 UP… 경쟁팀도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생제르맹(PSG)이 공격진 재편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원톱 공격수 보강도 추진하고 있다.
이적 전문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10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두산 블라호비치가 이번 여름 유벤투스를 떠날 수 있다. 그는 PSG가 영입하려는 공격수 후보 4명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PSG는 여기서 그칠 생각이 없다.
만약, 그가 PSG로 가면 이강인과 함께 공격에서 호흡을 맞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파리생제르맹(PSG)이 공격진 재편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원톱 공격수 보강도 추진하고 있다.
이적 전문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10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두산 블라호비치가 이번 여름 유벤투스를 떠날 수 있다. 그는 PSG가 영입하려는 공격수 후보 4명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PSG는 리오넬 메시(인터 마이애미)가 떠났고, 킬리안 음바페도 재계약 거부로 이번 여름 내 결별할 가능성이 크다. 공격진 재편은 불가피하다.
특급 스타 대신 조직력에 녹아들 수 있는 선수를 찾고 있다. 마르코 아센시오와 이강인을 영입 완료했다.
PSG는 여기서 그칠 생각이 없다. 전방에서 싸워주고 득점까지 해줄 원톱을 원하고 있다. 기존 메시, 음바페, 네이마르 라인에서 정통 원톱은 없었다.
블라호비치는 이탈리아 세리에A 정상급 공격수다. 지난 시즌 리그 10골에 그쳤지만, 2021/2022시즌 24골로 맹활약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유럽 전역에 알렸다.
그는 첼시와 바이에른 뮌헨의 관심을 받고 있다. 두 팀은 블라호비치를 높게 평가하고 있지만, 협상에는 소극적이다.
만약, 그가 PSG로 가면 이강인과 함께 공격에서 호흡을 맞출 것이다. 이강인의 크로스와 패스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받는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파리생제르맹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알 마드리드 떠나 리버풀로 이적한다고? 이렇게 되면 ‘최강 중원 구축’
- 동양식 이름이 어색한 PSG의 교통 정리 “이름은 KANG-IN, 성은 LEE”
- SON이랑 불협화음 윙백 대체할 적임자 찾았다! ‘첼시도 팔고 싶어 안달 났다!’
- 김민재(26, 바이에른 뮌헨) 이제 진짜! 바이아웃 질렀다! ‘메디컬 테스트 완료’
- 뮌헨 케인과 개인 조건 합의, 이적료 1170억원 수정된 제안서 제출… 레비의 답은?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