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깜찍 비주얼 공개...강한나와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절친 강한나와 주말 데이트를 즐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유가 체크무늬 셔츠에 모자를 꾹 눌러쓰고 수수한 차림으로 외출한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아이유는 현재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며,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를 차기작으로 선택, 배우 박보검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강한나는 JTBC 새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 차기작으로 선택, 배우 고경표와 로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절친 강한나와 주말 데이트를 즐겼다.
아이유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유가 체크무늬 셔츠에 모자를 꾹 눌러쓰고 수수한 차림으로 외출한 모습이 담겨있다. 강한나 역시 스트라이프 셔츠에 모자를 쓴 모습이다.
한편, 아이유는 현재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며,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를 차기작으로 선택, 배우 박보검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강한나는 JTBC 새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 차기작으로 선택, 배우 고경표와 로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 충만 예능 작가 온우주(강한나 분)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이다. 현재 편성 시기를 논의 중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