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연(Park Seong yeon) “롤모델은 아이유, 만능 엔터테이너가 꿈” (‘사랑의 세탁기’ 쇼케이스)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성연이 롤모델을 밝혔다.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박성연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의 세탁기'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기자] 가수 박성연이 롤모델을 밝혔다.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박성연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의 세탁기’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박성연은 과거 걸그룹 연습생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것에 대해 “노래 부르는 스타일이 올드하다. 옛날 스타일로 불렀다. 24세쯤 어느 작곡가님의 가이드를 도와준 적이 있는데 일본 스타일의 트로트였다. 이후 계속 발라드로 활동하다가 27세쯤 트로트로 전향했다. 걸그룹을 준비할 땐 미끄러지더니 트로트를 하니 착착 진행되더라. 나의 길이었던 거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는 “트로트에선 지금 장윤정 선배님이 연기를 안 하시니까 큰 꿈을 가져보자면 아이유님 아니겠나. 아이유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노래도, 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제 목표가 그 분이다. 큰 꿈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성연은 지난 2018년 첫 싱글 ‘PEACH(피치)’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여신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 뛰어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진짜 ‘마당집’ 사는 최재림 “박칼린 감독이 동네친구” 절친 4인방과 전원주택 라이프(나혼
- “애들은 가라!” ‘쉬는 부부’, 19禁토크 힘입어 3주 연속 넷플릭스 톱10 안착
- 블랙핑크 리사, 6만 英관객 홀린 파격의상 “여러분도 우리만큼 즐겼기를”
- [단독] 알고보니 ‘생떼’ 소송? 인터파크뮤직 측, “스타크루 선급금 90억, 피프티피프티 투자금
- 국경 없는 둘의 ‘우정’…이강인 PSG 입단 소식에 ‘절친’ 구보도 반응 “축하해 브라더”
- 고은아, ‘차 한대값’ 코 재수술 대성공..미르 “코가 생겨 신기, 돈값 했다”(‘방가네’)
- 최자, 결혼식 앞두고 미모의 신부 얼굴 첫 공개…“내가 다 설레네”
- 앤팀 팬사인회 ‘속옷 검사’ 논란…주최 측 사과 입장 발표[종합]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