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리지톡’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샘물은 10일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리지톡 제로' 3종은 단맛을 첨가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350mL 소용량으로 제작했다고 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다.
풀무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중순부터 브리지톡 제품 2종(신제품 3종 중 택 2)과 캠핑폴딩박스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패키지 펀딩 진행
‘브리지톡 제로’ 3종은 단맛을 첨가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350mL 소용량으로 제작했다고 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다.
풀무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중순부터 브리지톡 제품 2종(신제품 3종 중 택 2)과 캠핑폴딩박스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담당자는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무더운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제로 탄산음료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 쌩쌩 달리는 경부고속도로 위 1시간 동안 활보한 여성 정체는?(영상)
- 與 “민주, 도둑질도 손발 맞아야…前군수 셀프특혜 의혹부터 조사”
- “살려주세요” 바다로 뛰어든 외국인들, 할머니·손자 구해
- 팬티 5장 덧입은 수상한 20대…그 안에는 마약 20만명분
- 항공기 비상문 연 30대, 상해죄 추가…탑승객 23명 진단서 냈다
- 이재명 “양평 고속도로, 권력형 비리 의혹 전형…국정농단”
- ‘민주 전당대회 돈봉투’ 수사 검찰, 국회 사무처 압수수색 중
- 이소라 “결혼 11년만에 이혼…친정살이 싫어서 원룸 구해”
- “에어컨 틀수록 더워 죽겠다”…방 안에 실외기 설치한 기사 ‘황당’
- 미용실 원장 흉기로 찌른 50대女 “어제는 남편 죽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