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양평군 군민대상’ 후보자 추전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郡 최고 영예의 상인 '2023년 양평군 군민대상' 후보자를 7월 10일부터 7월 28일까지 추천 받는다.
양평군 군민대상은 ▷교육·문화·예술·체육 부문 ▷효행·선행·청렴봉사 및 지역사회발전 부문 , 2개 부문으로 지역을 위해 헌신·봉사한 군민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행ㆍ선행ㆍ청렴봉사 및 지역사회발전 부문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양평군(군수 전진선)이 郡 최고 영예의 상인 ‘2023년 양평군 군민대상’ 후보자를 7월 10일부터 7월 28일까지 추천 받는다.
양평군 군민대상은 ▷교육·문화·예술·체육 부문 ▷효행·선행·청렴봉사 및 지역사회발전 부문 , 2개 부문으로 지역을 위해 헌신·봉사한 군민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후보자 자격은 郡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사람으로서 「주민등록법」에 따라 3년 이상 양평군에 주민등록이 된 사람, 양평군에 직장을 두고 3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사람, 양평군에 등록기준지를 둔 출향인사로, 郡 기관·단체장의 추천 또는 50명 이상의 군민에게 연서를 받아야 한다.
시상자는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시상은 오는 9월 14일 「제50주년 양평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된다.
한편 1989년 시작해 올해로 35회째를 맞는 양평군 군민대상은 양평군에서 최고 권위의 대표되는 상으로 지난해까지 55명에게 군민 대상을 수여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잔액부족 뜬 20세 女승객에 “데이트 하자”…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킹더랜드’준호, 윤아에게 “허락해줘.날” 스프링쿨러 숨멎키스
-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당했다…경찰 "사실관계 확인 중"
- "속옷 뒤집혀 있어"…캄보디아 살해 BJ아영, 성폭행 정황 제기
- BTS 진, 특급전사 따고 상병 조기진급
- “과욕 때문에 그랬다” 뜻밖에 등장한 황우석 충격 근황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대선공약이 ‘BTS 초청’…멕시코 대선 예비후보, ‘아미’ 겨냥한 이색 공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