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눈 건강 집중한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C녹십자(006280)는 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사진)'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황반 중심부를 구성하는 지아잔틴과 주변부에 분포한 루테인을 동시에 섭취해 황반 전체를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다고 GC녹십자 측은 설명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눈 건강에만 집중해 루테인지아잔틴과 베타카로틴만을 담았다"면서 "눈 건강 기능 개선과 직접적인 영양공급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C녹십자(006280)는 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사진)’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루테인과 지아잔틴 성분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최대 함량인 24㎎ 들어갔다. 하루 한 캡슐로 전반적인 눈건강과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황반 중심부를 구성하는 지아잔틴과 주변부에 분포한 루테인을 동시에 섭취해 황반 전체를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다고 GC녹십자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도 함유했다.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열에 강하고 소화에 부담이 적다. 100㎎ 초소형 사이즈로 먹기도 편하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했다”면서 “기준 규격에 맞추면 별도 인정 절차 없이 바로 판매 가능한 일반고시형 제품과는 차별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눈 건강에만 집중해 루테인지아잔틴과 베타카로틴만을 담았다"면서 "눈 건강 기능 개선과 직접적인 영양공급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맹준호 기자 next@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
- 경쟁률 4540대1 찍었다…일당 50만원 '꿀알바' 정체 뭐길래
- '에어컨 때문에 더워 죽겠다'…방안에 '실외기' 설치한 기사 '황당'
- '남의 별장서 호화생활'…빈 집서 무단 취식, 여주인 알고보니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