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조민아 집에 도둑 든줄 착각할뻔 “아들 9분 만에 난장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아들 강호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7월 9일 개인 SNS에 집 안 풍경과 아들에 대한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조민아는 "이 정도면 도둑이 들었다고 봐도 무방할 각. 계란 삶던 9분 동안 참 알차게도 어질렀군 아들"이라며 "아니, 바지는 왜 벗고 외계인 컨셉 잡은 건데~놀아주고 먹이고 치우고 정리하는 게 일상인 나는야 슈퍼맘. 야무지게 치우고 홈트 가즈아~ 강호야!"라고 사진에 대해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아들 강호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7월 9일 개인 SNS에 집 안 풍경과 아들에 대한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조민아는 “이 정도면 도둑이 들었다고 봐도 무방할 각. 계란 삶던 9분 동안 참 알차게도 어질렀군 아들”이라며 “아니, 바지는 왜 벗고 외계인 컨셉 잡은 건데~놀아주고 먹이고 치우고 정리하는 게 일상인 나는야 슈퍼맘. 야무지게 치우고 홈트 가즈아~ 강호야!”라고 사진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에는 조민아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아들이 방과 거실을 잔뜩 어지럽힌 모습이 담겼다. 다른 사진에서 조민아의 아들은 이불을 뒤집어쓰고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지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장난꾸러기 강호”, “화이팅”, “애들이 있는 가정은 어쩔 수 없나 봐요. 그래도 너무 귀여워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민아는 2020년 결혼했지만 2022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 (사진=조민아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다 갚았다 플러스다” 이상민, 69억 빚 청산→용산 집 이사 (미우새)[어제TV]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염정아, ♥정형외과 원장 남편 금슬 “17년차에도 매력발산 ing”(전참시)[결정적장면]
- 유이, 래시가드 사이로 드러난 탄탄 복근…8kg 증량한 보람 있네
- 남사친·여사친에게 브라질리언 왁싱 받기 가능? “묘한 감정 생길수도”(KODE)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