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뮤직 앤 루빅’ 프로모션 실시

김재범 2023. 7. 10. 12: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뮤직 앤 루빅'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루빅은 브라이언 맥나잇, 앤 마리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공연이 열려 2030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라이브 공연과 시즌 한정 칵테일, 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객실 패키지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여름밤의 분위기를 더해줄 라이브 공연은 감미로운 재즈 연주, 하우스 풍의 디제잉 등 다양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진행
재즈 및 디제잉 공연, 시즌 한정 칵테일 등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뮤직 앤 루빅’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루빅은 브라이언 맥나잇, 앤 마리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공연이 열려 2030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라이브 공연과 시즌 한정 칵테일, 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객실 패키지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여름밤의 분위기를 더해줄 라이브 공연은 감미로운 재즈 연주, 하우스 풍의 디제잉 등 다양하다. 재즈 듀오 김창섭&박인진, 싱어송라이터 임혜원, DJ 여름(YEOREUMii) 등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음악을 들으며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구아바 크러쉬, 썸머 망고 크러쉬, 하와이안 리치 크러쉬 등 시즌 한정 칵테일과 유러피안 다이닝 메뉴도 있다.

루빅과 연결된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루빅에서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넣어 만든 칵테일 혹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중 선택해 무료로 맛볼 수 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핑거 푸드도 제공한다.

루빅 영업시간은 금~일요일 오후 7시 반부터 새벽 2시까지다. 27일~8월13일에는 목요일에도 추가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