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유 퀴즈’ 출연 확정..“촬영일 미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OSEN에 "이병헌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에 출연한다"며 "촬영은 아직 진행되지 않았으며 방송일 역시 미정"이라고 밝혔다.
이병헌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개봉을 앞두고 '유 퀴즈'에 출연해 작품을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이병헌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OSEN에 “이병헌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에 출연한다”며 “촬영은 아직 진행되지 않았으며 방송일 역시 미정”이라고 밝혔다.
이병헌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개봉을 앞두고 ‘유 퀴즈’에 출연해 작품을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유재석과 만난 이병헌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병헌이 출연하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공동제작 BH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로, 이병헌은 극 중 황궁 아파트의 주민 대표 영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8월 9일 개봉.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