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GS25와 26일저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 제휴 저금 서비스 'GS25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와 26일저금은 이날부터 23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뱅크 'mini 26일저금'에 GS25 혜택을 더했다.
GS25는 이번 제휴를 통해 GS25와 26일저금에 가입한 청소년에게 간식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는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 제휴 저금 서비스 'GS25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와 26일저금은 이날부터 23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뱅크 'mini 26일저금'에 GS25 혜택을 더했다. mini 26일저금은 청소년들의 용돈 관리 수단이다. 만 14세부터 18세 청소년이 가입할 수 있으며 500원에서 2000원까지 저축 금액을 설정해 26일 동안 최대 52000원을 저금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제휴를 통해 GS25와 26일저금에 가입한 청소년에게 간식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과 교환권은 카카오뱅크 앱과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쿠폰 번호로 발송된다. 이후 GS리테일 전용 앱인 '우리동네GS'에 등록하면 전국 GS25에서 사용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카카오뱅크와 협업이 알파세대인 10대 고객들에게 브랜드 친밀감을 높여주고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연계로 인한 오프라인 객수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팀 부문장은 “10대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 매장을 아우르는 O4O 마케팅 활동부터 금융사와 제휴까지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자 줄인 삼성, 반등 노린다
- 삼성, BOE 패널 구매 축소 추진...특허 소송 확전
- 정의선 회장, 인텔 차량용 반도체기지 방문...미래 모빌리티 시대 경쟁력 강화
- 스레드, 출시 나흘만에 가입자 1억명 육박
- 행방 묘연한 프리고진…그의 고향엔 지지자들 모였다
- [사이언스 인 미디어]지구로 향하는 소행성의 위협... ‘플래닛’
- [KISTI 과학향기]타이타닉호 잠수정 심해 속에 사라지다. 심해 생물은 어떻게 살아남을까?
- 황보현우 하나금융 데이터본부장 “데이터로 인사, 영업, 자산관리 등 전 분야 혁신 이룰 것”
- [르포] “AI 디지털교과서 중심은 이용자”…디자인 워크숍 가보니
- [생성형AI연구회 창립 포럼]‘프롬프트 디자이너 자격증’ 하반기 첫 선…생성AI 인재 양성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