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대표 캐릭터 ‘무너’ 본격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자사의 대표 캐릭터 '무너'(Moono) 관련 오프라인 행사를 연이어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서울 강남구에서 무너를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또, LG유플러스는 코엑스에서 1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를 통해 '무너 크루'를 소개할 계획이다.
무너 크루는 LG유플러스가 보유한 캐릭터를 한데 모은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마포에 대형 조형물 설치
LG유플러스가 자사의 대표 캐릭터 ‘무너’(Moono) 관련 오프라인 행사를 연이어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서울 강남구에서 무너를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음 달에는 마포구에 대형 무너 조형물을 세울 방침이다.
우선 LG유플러스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무너의 아무너케 팝업스토어’를 오는 23일까지 연다. 이곳에서는 인형, 양말, 에코백 등 무너 굿즈 50여 개가 판매될 예정이다.
또, LG유플러스는 코엑스에서 1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를 통해 ‘무너 크루’를 소개할 계획이다. 무너 크루는 LG유플러스가 보유한 캐릭터를 한데 모은 것이다.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리는 ‘2023 물총축제 - 워터건 페스티벌’에서 대형 무너 조형물을 설치하고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9월에는 e스포츠 게임단 ‘젠지 이스포츠’와 리그오브레전드(LoL) 대회를 공동으로 운영하고 무너 협업 콘텐츠 및 상품 제작도 추진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캐릭터를 경험하면서 LG유플러스 브랜드에 대한 긍정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소통 공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예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은정, ‘檢출신’ 조희진 정부법무公 이사장에 “후배 때려잡아 어필하는 선배”
- “속옷 거꾸로” 숨진 BJ아영, 성폭행 의심 정황 포착
- 미용실서 원장 찌르고 도주한 50대女, 잡고 보니 “남편 죽였다”
- 프리고진이 끝이 아니다…또 러시아 본토 공격 예고
- 강난희 “같이 비 맞아 외롭지 않을 것”…故 박원순 ‘민주열사 묘역’ 이장 후 첫 추모제
- 40%대 찍었던 대통령 지지율 다시 추락한 이유는?…양평 고속도로 의혹 탓
- 與 “사드 정상화 방해, 文·이해찬 조사해야…전대미문 국기문란 사건”
- 미 “시리아 동부서 MQ-9으로 IS 지도자 제거”
- 푸틴이 반란자 ‘프리고진’을 살려둔 결정적 원인
- 안철수 “양평고속道, 원안 추진하거나 제3기구 구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