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삼성전자 C랩, 19일 ‘삼성 헬스 스타트업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시와 삼성전자 C랩이 함께하는 '삼성 헬스 스타트업 데이 광주' 행사가 19일 광주 서구 치평동 삼성화재 상무 사옥에서 열린다.
삼성전자 C랩 아웃사이드 광주는 지난 3월 문을 열고 광주 스타트업 5개 기업을 발굴해 기업별 1억원의 사업지원금, 1년간 사무공간 무상 제공, 업체별 맞춤형 성장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시와 삼성전자 C랩이 함께하는 '삼성 헬스 스타트업 데이 광주' 행사가 19일 광주 서구 치평동 삼성화재 상무 사옥에서 열린다.
10일 광주시에 따르면 이 행사는 지역 스타트업과 대기업 간 공동 협업모델 개발을 위한 개방형 혁신 전략(오픈 이노베이션) 차원에서 마련됐다.
삼성전자 디지털 헬스팀과 지역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30여 개 창업기업이 참여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워치에서 수집되는 심전도, 체성분, 광 혈류 등 9가지 데이터를 활용해 스타트업과 협업 사례를 창출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C랩 아웃사이드 광주는 지난 3월 문을 열고 광주 스타트업 5개 기업을 발굴해 기업별 1억원의 사업지원금, 1년간 사무공간 무상 제공, 업체별 맞춤형 성장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킹더랜드’준호, 윤아에게 “허락해줘.날”에 이은 특별한 숨멎키스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속옷 뒤집혀 있어"…캄보디아 살해 BJ아영, 성폭행 정황 제기
- BTS 진, 특급전사 따고 상병 조기진급
- “과욕 때문에 그랬다” 뜻밖에 등장한 황우석 충격 근황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대선공약이 ‘BTS 초청’…멕시코 대선 예비후보, ‘아미’ 겨냥한 이색 공약
- 잔액부족 뜬 20세 女승객에 “데이트 하자”…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범죄도시 마동석도 결국 당했다” 공짜 또 출현…시끌벅적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