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주식 입고 지원금 최대 2000만 원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003530)이 주식 입고 지원금을 최대 2000만 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은 다음 달 31일까지 '지금 갑니다, 최대 2000만 원 받으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 고객이 타 사에 보유한 국내 주식을 입고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해외 주식 입고 후 100만 원 이상 거래시
한화투자증권(003530)이 주식 입고 지원금을 최대 2000만 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은 다음 달 31일까지 ‘지금 갑니다, 최대 2000만 원 받으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 고객이 타 사에 보유한 국내 주식을 입고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을 지급한다. 타 사에 보유 중인 해외 주식 역시 입고 이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순 입고 금액에 따라 1000만 원까지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은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계좌(스마트자산관리팀 소속) 또는 은행 연계 계좌만 보유한 고객이다. 법인·대주주·영업점 계좌 등은 제외된다.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장형철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 주식투자를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입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편의성 향상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남균 기자 sout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압구정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한다[집슐랭]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