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뱅, 'GS25와 26일저금' 출시…청소년 대상 5번째 제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가 GS25와 'GS25와 26일저금'을 출시했다. (자료=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GS25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GS25와 26일저금’을 출시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GS25와 26일저금'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mini 26일저금’에 GS25의 다양한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mini 26일저금’은 청소년들의 대표적인 용돈 관리 수단으로 자리잡은 '카카오뱅크 mini' 고객 전용 저금 서비스로, 이 상품에 가입하면 500~2천원까지의 저축 금액을 설정해 26일 동안 최대 5만2천원을 저금할 수 있습니다.
'GS25와 26일저금'에 가입하면 GS25에서 쓸 수 있는 '간식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금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카카오뱅크 앱과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쿠폰 번호가 지급되며 모든 쿠폰은 '우리동네GS' 앱 등록 이후 전국 1만7천여개 GS25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할인 쿠폰' 및 '간식 교환권'은 각각 '우리동네GS' 앱의 마이페이지 내 '쿠폰함'과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탄산음료·컵라면·바나나우유 교환권은 다음달 25일까지, 아이스크림 교환권과 1500원 할인 쿠폰은 오는 9월25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GS25와 26일저금'은 배달의민족, 메가박스, 멜론, 올리브영 등에 이은 '카카오뱅크 mini'의 5번째 제휴 저금 서비스입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스스로 용돈을 관리하는 경험과 함께 다양한 간식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제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청소년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하 탈출?…지하에서 지상 이사하면 1억 지원
- 올해 결혼하고 내년에 증여해도 세금 안낸다?
- "네가 학벌이 제일 낮으니 나대지 말라"…K직장인 힘들다
- [단독] 배란유도제가 실명 위험?…식약처 긴급 안내
- "마카오로 여름 휴가 어때요?"…숙박·항공권 뿌린다
- 디폴트옵션 시행 코앞…증권업계 머니무브 '기대감'
- 채권 돌려막기 'CEO 책임' 후 SK증권 첫 타깃…김신 대표 긴장
- 씁쓸한 흥행 햇살론 한도 축소…공급조정해 조기소진 차단
- 코스피 2530선 보합권 등락…삼성전자 7만원 지지 공방
- 범정부 새마을금고 실무 지원단 출범…國 "관련 법 개정안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