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드디어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가 드디어 정규 7집으로 컴백한다.
엑소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크림 소다(Cream Soda)'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EXO)가 드디어 정규 7집으로 컴백한다.
엑소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크림 소다(Cream Soda)'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엑소의 신곡 '크림 소다'는 이국적인 리듬에 경쾌한 브라스와 건반, 드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팝 댄스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을 달콤짜릿한 '크림 소다'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여기에 관능적인 보컬과 여유로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엑소는 자신들만의 '쿨섹시 바이브'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 3일부터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가 '크림 소다'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나른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로 열띤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지난 9일 자정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크림 소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되어 컴백을 향한 기대를 달궜다.
그간 엑소는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 '코코밥(Ko Ko Bop)' 등 각기 다른 여름 음악을 선보이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은 만큼, 신곡 '크림 소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 여름 컴백마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엑소는 이번 신곡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사, '크림 소다'처럼 거부할 수 없는 짜릿한 중독성으로 다시 한번 여름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엑소는 이번 컴백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7일간 서울 성수동 디뮤지엄 M2 (1F) 및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크림 소다'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오픈, 팬들이 직접 즐기는 포토존 및 게임존 등 전시 공간부터 신메뉴 '엑소 크림 소다' 음료를 맛보는 공간까지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송종국 아들 만나 깜짝 "이렇게 많이 컸어?" ('살림남2')
- 임형준, 겹경사…재혼 후 늦둥이 딸 출산
- '재혼' 송중기, 브이로그 공개…치킨 비주얼에 감탄
- 전직 보디빌더, 두 아이 엄마 무차별 폭행…이유는? ('한블리')
- 제이제이 "줄리엔 강과 내년 봄 결혼식 계획"
- 최정원 "불륜 없었다" 거듭 호소…법정공방 지속
- 유재석 "주우재 때문에 입맛 떨어져" ('놀뭐')
- "부훈육 조교로 복무 중"...방탄소년단 제이홉, 직접 밝힌 근황
- TV조선, '미스트롯3' 론칭 확정…제2의 송가인 탄생할까
- 허니제이, 출산 후 첫 예능 출연에 "모두 날 싫어해"...눈물 ('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