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옮기면 최대 2000만원”…한화투자증권 주식 입고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다음달 말까지 '지금 갑니다, 최대 2000만원 받으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신청 고객은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한 뒤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다음달 말까지 ‘지금 갑니다, 최대 2000만원 받으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신청 고객은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한 뒤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당사 비대면 계좌 또는 은행연계 계좌만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법인, 영업점 계좌 등은 제외된다.
장형철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 주식투자를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입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편의성 향상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스마트자산관리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ores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 검사에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속옷 뒤집혀 있어"…캄보디아 살해 BJ아영, 성폭행 정황 제기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과욕 때문에 그랬다” 뜻밖에 등장한 황우석 충격 근황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대선공약이 ‘BTS 초청’…멕시코 대선 예비후보, ‘아미’ 겨냥한 이색 공약
- 잔액부족 뜬 20세 女승객에 “데이트 하자”…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범죄도시 마동석도 결국 당했다” 공짜 또 출현…시끌벅적 난리
- ‘킹더랜드’준호, 윤아에게 “허락해줘.날”에 이은 특별한 숨멎키스
- “우린 다 ‘또라이’”…지금껏 듣지 못한 방탄소년단의 10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