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임, 양지은에 극대노 “내가 키웠는데 스승 잡아먹는…”(화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용임이 제자 양지은 관련 비화를 공개한다.
김용임, 노지훈, 윤준협, 강태풍, 권민정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김용임, 노지훈, 윤준협, 강태풍, 권민정은 섹시미부터 잔망미까지 오프닝 무대에서부터 흥을 폭발 시키면서 '화밤'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김용임은 양지은과 '데스매치'를 벌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김용임이 제자 양지은 관련 비화를 공개한다.
7월 1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75회는 ‘화밤 꽃이 피었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용임, 노지훈, 윤준협, 강태풍, 권민정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김용임, 노지훈, 윤준협, 강태풍, 권민정은 섹시미부터 잔망미까지 오프닝 무대에서부터 흥을 폭발 시키면서 ‘화밤’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가지각색의 매력으로 진한 꽃향기를 전할 이들의 무대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대선배 김용임이 어린 후배들 사이에서 노래부터 웃음까지 책임지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오프닝에서 ‘훨훨훨’을 부른 김용임은 엄청난 성량으로 모두를 압도한다. 이에 MC 붐은 “이거 100% 라이브”라면서 감탄하고, 모두가 ‘역시는 역시’임을 인정한다. 김용임은 노래뿐만 아니라 입담으로도 재미를 선사한다. “젊었을 때 나를 보는 것 같은 후배가 있느냐”는 질문에 은가은을 꼽은 김용임은 “푼수끼가 있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 과정에서 김용임과 은가은은 웃는 모습부터 웃음 소리까지 도플갱어처럼 똑같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김용임은 양지은과 ‘데스매치’를 벌인다. 김용임은 대결 전 기선제압을 위한 ‘내가 더 나아’ 게임에서 “나는 집에 상이 몇 백개가 있다. 상장룸이 따로 있다”며 데뷔 40년차 위엄을 드러낸다. 하지만 이후 “내가 양지은을 키웠다. 그런데 스승을 잡아먹는...”이라고 양지은을 향해 극대노하는 일이 벌어졌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에는 ‘화밤’의 식구였던 별사랑의 신곡 무대도 공개된다. 신곡 ‘퐁당퐁당’으로 넘치는 끼를 제대로 뽐낸 별사랑의 기분 좋은 무대에 이어 이날의 ‘데스매치’는 막판 뒤집기로 깜짝 놀랄 결과가 펼쳐진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다 갚았다 플러스다” 이상민, 69억 빚 청산→용산 집 이사 (미우새)[어제TV]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염정아, ♥정형외과 원장 남편 금슬 “17년차에도 매력발산 ing”(전참시)[결정적장면]
- 유이, 래시가드 사이로 드러난 탄탄 복근…8kg 증량한 보람 있네
- 남사친·여사친에게 브라질리언 왁싱 받기 가능? “묘한 감정 생길수도”(KODE)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