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소속사 대표 운구→무릎꿇고 반지 프러포즈…최자, 축하 2배 쏟아진 결혼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9일 결혼했다.
최자는 9일 서울 모처에서 3년 간 열애해왔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가족들을 배려해 가까운 친지,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결혼은 모두가 마땅히 축하해야 할 경사지만, 최자의 결혼에 특히 많은 응원이 이어진 이유는 그가 결혼식 전날까지 소속사 아메바컬쳐의 고경민 전 대표 장례식에 참석했었기 때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9일 결혼했다.
최자는 9일 서울 모처에서 3년 간 열애해왔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가족들을 배려해 가까운 친지,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결혼식 사회는 붐이, 축가는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이적이 불렀다. 개코는 "재호야(최자 본명) 두려워하지마"라는 조언을 더해 감동을 더했다. 이밖에 온주완 이동욱 이진욱 존박 코드쿤스트 홍석천 등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를 건넸다.
최자는 무릎을 꿇고 신부에게 결혼반지를 끼워주는 프러포즈를 감동을 더했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우며 기쁨을 표하기도 했다. 또 지인들의 축하 인사에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결혼은 모두가 마땅히 축하해야 할 경사지만, 최자의 결혼에 특히 많은 응원이 이어진 이유는 그가 결혼식 전날까지 소속사 아메바컬쳐의 고경민 전 대표 장례식에 참석했었기 때문이다.
대부분은 경사를 앞두고는 다른 사람의 경조사에 되도록 참석하지 않는다. 그러나 최자는 6일 20년 넘게 인연을 맺어온 고 대표가 사망하자 개코와 함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상주까지 맡았으며 8일 진행된 발인에서는 운구에도 동참했다. 오랜 시간 자신들과 호흡을 맞춰온 가족 같은 대표의 마지막 가는 길을 끝까지 지키는 의리있는 면모를 보이며 팬들도 응원과 축하를 동시에 보내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 사망 BJ, “속옷이 거꾸로” 성폭행 의심 정황 (그알) [종합]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부친상' 차인표, 371조 경영권 포기했던 子 "천국서 같이 걸어요" [종합]
- '할리웃 스타' 브루스 윌리스, 절친 꾐에 넘어가 치매 치료 실기…무선 이어폰으로 대사 읊어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