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 `미토스` 생태계 거버넌스 위원회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의 메인넷 위믹스3.0이 미토스 재단 생태계의 소위원회 멤버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믹스는 게임 소위원회 멤버로 참여하며 안건, 투표 등의 거버넌스 활동 중심으로 미토스 체인의 발전과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위메이드와 미토스 재단은 지난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위믹스의 소위원회 멤버 참여로 협력을 더욱 가속화해 서로의 생태계가 성장할 수 있게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의 메인넷 위믹스3.0이 미토스 재단 생태계의 소위원회 멤버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북미 웹3 게임사 미티컬 게임즈가 지원하는 미토스 재단은 위믹스를 포함해 웹3와 게임을 아우르는 20개 이상의 거버넌스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미토스 생태계 내에는 게임 개발·퍼블리싱, 웹3·메타버스 인프라, e스포츠·길드 등 세 영역의 소위원회가 존재한다.
위믹스는 게임 소위원회 멤버로 참여하며 안건, 투표 등의 거버넌스 활동 중심으로 미토스 체인의 발전과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위메이드와 미토스 재단은 지난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위믹스의 소위원회 멤버 참여로 협력을 더욱 가속화해 서로의 생태계가 성장할 수 있게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킥보드 콕 흠집` 4000만원 요구 포르쉐…"글 내리면 1000만원"
- "몰카범이다" 여성 외침에…화단 넘어 400m 추격 범인 잡은 시민
- "BJ아영 속옷 거꾸로 입었다"…캄보디아서 사망 성폭행 의심 정황
- 여자화장실 침입한 男…"생리대로 성적 욕구 해소하려"
- 주차 시비로 두 아이 엄마 "무차별 폭행"... 알고보니 전직 보디빌더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