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임윤아 향한 설렘부스터..완벽한 디테일('킹더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가 '로맨틱 킹'의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다.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최롬(팀 하리마오) 극본, 임현욱 연출) 8회에서 이준호는 일도, 사랑도 진심인 구원 캐릭터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풀어나가며 몰입감을 더했다.
'킹더랜드'에서 구원(이준호)은 킹호텔 대표로 고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천사랑(임윤아)을 위해 다정한 배려로 달콤한 설렘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준호가 '로맨틱 킹'의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다.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최롬(팀 하리마오) 극본, 임현욱 연출) 8회에서 이준호는 일도, 사랑도 진심인 구원 캐릭터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풀어나가며 몰입감을 더했다. 얼굴 표정부터 시선 처리, 손끝과 목소리의 높낮이까지 하나하나 컨트롤하는 이준호의 디테일은 시청자들을 캐릭터의 서사에 깊게 빠져들게 했다.
'킹더랜드'에서 구원(이준호)은 킹호텔 대표로 고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천사랑(임윤아)을 위해 다정한 배려로 달콤한 설렘을 선사했다. 특히 다른 직원에게 들킬까 봐 불안해 하는 천사랑을 번쩍 들어 침대에 눕히는 박력 터지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한강의 라면, 찜질방의 계란 등 새로 접하는 먹거리에 한껏 신이 난 구원의 미소는 흐뭇함을 안겼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쌓고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장면은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까지 움트게 만들었다.
구원은 연애 사업 뿐만 아니라 상속 전쟁에서도 더욱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기도 했다. 그중에서도 킹호텔 100주년 기념행사를 맡겠다고 자청하며 경쟁의 서막을 알렸다. 천사랑을 포함한 킹더랜드의 직원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힘이 필요했기에 구원은 기꺼이 누나 구화란(김선영)에게 모든 것을 내놓고 맞설 준비가 되어 있었다.
이렇듯 구원은 일과 연애 모두 진심을 다하며 본인의 영향력을 서서히 넓혀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마침내 천사랑이 구원의 직진에 응답하면서 주말 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예기치 못한 사고에 계획이 흐트러져도 오직 천사랑을 보호하는 구원의 든든한 면모는 여심을 쥐고 흔들었다. 입술이 맞닿기 직전 아슬한 분위기 속에서도 자신을 허락해달라고 이야기하는 구원의 눈빛에서는 말로 다 할 수 없는 애정의 깊이가 느껴졌다.
특히 두 사람의 마음이 이어진 엔딩 장면은 이준호의 멜로 눈빛과 낮고 떨리는 목소리, 매혹적인 표정으로 더욱 팽팽한 텐션을 완성했다. 이준호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지만 상대방의 뜻도 존중하려는 캐릭터의 다양한 감정을 담백하게 표현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구원의 진심이 통하면서 '킹더랜드'가 반환점을 지난 가운데 매회 촘촘한 디테일로 작품의 풍미를 더하는 이준호의 열연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설렘 부스터를 가동 중인 배우 이준호를 만날 수 있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 사망 BJ, “속옷이 거꾸로” 성폭행 의심 정황 (그알) [종합]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부친상' 차인표, 371조 경영권 포기했던 子 "천국서 같이 걸어요" [종합]
- '할리웃 스타' 브루스 윌리스, 절친 꾐에 넘어가 치매 치료 실기…무선 이어폰으로 대사 읊어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