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오후 2~4시 ‘스프라이트 세트’ 47% 할인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거킹은 10일 스프라이트와 함께 '스낵타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8월 6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스낵타임'은 버거킹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후 2~4시까지 특별 메뉴를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퍼주니어’와 스프라이트 세트는 기존 가격 대비 47% 이상 할인된 가격인 3500원, ‘코코넛슈림프’ 3조각, ‘너겟킹’ 4조각과 스프라이트는 32% 할인된 가격인 5500원이다.
버거킹은 코카콜라와 함께 스프라이트 무료 증정 이벤트도 한다. 7월 13일부터 8월 6일까지 4주간 폭염이 예상되는 지역에 랜덤으로 네이버 광고를 통해 스프라이트 무료 쿠폰을 배포한다. 무료 쿠폰은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 지급되며, 휴대폰 인증을 통해 하루 1회 참가할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맞아 스프라이트와 함께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하루 중 가장 햇살이 뜨거운 오후 시간에는 매장에서, 폭염 예상 지역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옴니채널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 쌩쌩 달리는 경부고속도로 위 1시간 동안 활보한 여성 정체는?(영상)
- 미용실 원장 흉기로 찌른 50대女 “어제는 남편 죽였다”
- 이소라 “결혼 11년만에 이혼…친정살이 싫어서 원룸 구해”
- “몰카범 달아난다” 女 외침에 빗속 추격전 펼쳐 범인 잡은 시민(영상)
- 尹 “북핵 억제 국제사회 결의가 핵야욕보다 강하다는 것 보여야”
- 함께 식사한 뒤… 빌라 옥상서 어머니와 딸 추락사
- 北 “美정찰기, 수차례 영공 침범…격추 않는다는 담보 없어”
- “형 오해해서 미안”…‘악동’ 이천수 ‘영웅’이 되다 [e인물]
- 발마사지 받던 女 손님 졸자 하의 안에 손 넣은 男 마사지사 결국…
- 화순서 누수 관로 수리하다 3명 유독가스 질식…1명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