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레이저 프린터 ‘LBP122dw‘·레이저 복합기 ’MF270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가 신제품 흑백 레이저 프린터 LBP122dw 및 소형 레이저 복합기 MF27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 LBP122dw와 MF270시리즈는 작고 심플한 디자인에 꼭 필요한 기능만 집약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및 소형 레이저 복합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고객 수요와 비즈니스 트렌드에 부합하는 맞춤형 사무기기를 출시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논코리아가 신제품 흑백 레이저 프린터 LBP122dw 및 소형 레이저 복합기 MF27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프린터 LBP122dw와 복합기 MF270 시리즈는 최대 2400dpi 상당의 고해상도를 구현하면서도 분당 29매(ppm)의 고속 출력을 실현하며, 첫 장 출력 속도가 5.4초에 불과해 신속하게 업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A4, A5, A6, B5 사이즈 용지까지 대응하며 150매의 기본 급지 용량을 지원해 업무 생산성을 높였다. 또한 양면 인쇄가 가능한 ‘자동양면인쇄’ 기능도 탑재해 용지 소모량을 줄였다.
흑백 레이저 프린터 LBP122dw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손쉬운 조작 방식을 갖췄다. 356x283x213㎜ 사이즈에 약 6kg의 초경량화된 디자인을 채택해 소규모 사무실, 개인 작업실 등의 좁은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별도 패널이 없던 이전 모델과 달리 심플한 1.8인치 5행 LCD 패널과 전면 전원 스위치를 적용해 직관적이면서도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일체형 토너·드럼 카트리지’를 채용해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라도 편리하게 토너를 교체할 수 있어 유지 보수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소형 레이저 복합기 MF270 시리즈는 인쇄·복사·스캔·팩스가 가능한 2종(△MF275dw △MF274dn)과 인쇄·복사·스캔이 가능한 1종(MF272dw)의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3.2인치 LCD 터치&틸트 패널을 적용했으며, 패널 화면을 통해 유지보수 및 사용 가이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어 쉽고 빠른 현장 대응이 가능해졌다. 또한 신분증 복사 기능을 탑재해 손쉽게 신분증 양면을 복사할 수 있으며 팩스 프리뷰 기능을 통해 스팸 또는 광고 팩스로부터 낭비되는 소모품 발생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됐다.
LBP122dw와 MF270 시리즈 모두 유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프린팅 기능을 지원한다. 노트북을 포함한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연결해 출력 작업이 가능하며, 모프리아, 애플 에어프린트 지원 및 CPB(Canon PRINT Business)와 같은 앱 연결도 가능해 안드로이드/iOS를 가리지 않고 모바일 작업 환경에서도 문서를 바로 인쇄할 수 있다. 네트워크 기능 강화와 함께 보안성도 강화했다. 본체 자체적으로 최신 다중화 보안 구조를 갖춰 해킹, 문서 정보 누출 등의 보안 이슈로부터 안전한 출력이 가능하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 LBP122dw와 MF270시리즈는 작고 심플한 디자인에 꼭 필요한 기능만 집약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및 소형 레이저 복합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고객 수요와 비즈니스 트렌드에 부합하는 맞춤형 사무기기를 출시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