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CJ ONE과 멤버십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를 맺고 포인트 혜택 범위를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포인트 제휴로 여행이지 고객은 여행상품 예약 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또는 적립할 수 있다.
여행이지에서 적립한 CJ ONE 포인트는 여행이지 상품뿐만 아니라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를 맺고 포인트 혜택 범위를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포인트 제휴로 여행이지 고객은 여행상품 예약 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또는 적립할 수 있다. 여행이지에서 적립한 CJ ONE 포인트는 여행이지 상품뿐만 아니라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다.
상품 결제금액의 1%가 여행이지 포인트로 적립되던 포인트 적립 방식도 바뀐다. 앞으로는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CJ ONE 멤버십을 연동하면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가 각각 0.5%씩 쌓인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이면 10포인트 단위로 1회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11일부터 가능하다. 포인트 연동 여부는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과의 제휴로 여행이지 고객과 CJ ONE 회원이 여행이 일상이 되고, 일상이 여행으로 이어지는 포인트 혜택을 폭넓게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CJ ONE과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포인트 제휴에 따른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
- 경쟁률 4540대1 찍었다…일당 50만원 '꿀알바' 정체 뭐길래
- '에어컨 때문에 더워 죽겠다'…방안에 '실외기' 설치한 기사 '황당'
- '남의 별장서 호화생활'…빈 집서 무단 취식, 여주인 알고보니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