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팬클럽 쌀·라면 기부...“킹더랜드 응원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의 팬들이 '킹더랜드'를 응원하며 따뜻한 사랑을 나눴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이준호 팬클럽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가 JTBC 드라마 '킹더랜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쌀 1.25톤, 라면 1,250봉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이준호 팬클럽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가 JTBC 드라마 ‘킹더랜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쌀 1.25톤, 라면 1,250봉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약 650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은 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 사랑의도시락집 등에 전달돼 결식아동 및 취약계층 가정에 제공된다.
이준호 갤러리는 꾸준한 기부를 실천하는 등 아티스트 이준호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는 건강한 나눔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준호 갤러리에서는 지난해 1월과 5월에 각각 이준호 생일과 데뷔 5000일을 기념하는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올해 1월 25일에는 준호의 생일을 기념하는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2012년부터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준호는 국내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기아체험과 에티오피아 봉사활동, 글로벌 6K 포 워터(Global 6K for Water) 캠페인 참여 등 10년째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 팬들은 “킹더랜드에서 섬세한 연기와 매회 가슴떨리는 멜로 눈빛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이준호와 드라마 킹더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준호의 배우 및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 3관에서 팬덤 최대규모의 전시회를 열고 있는 이준호 갤러리에서는 항상 아티스트 이준호를 응원하며, 월드비전과도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이준호 홍보대사와 더불어 결식아동들에게 따스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이준호 갤러리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든 어린이가 끼니를 거르지 않고 건강한 하루를 살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는 지난 6월 17일 첫 방송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동시에 화제성 순위까지 독차지하며 주말극 최강자 굳히기에 나섰다. 첫 방송 이후 국경을 막론하고 다양한 시청층을 사로잡았다. 넷플릭스 톱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엔니오: 더 마에스트로’ 다정하고 황홀한 헌사[MK무비]
- 뉴진스 민지, 넘사벽 비주얼 ‘인간 샤넬’ [화보]
- ‘킹더랜드’ 임윤아, 이준호 녹인 ‘로코퀸’
- ‘도비는 자유에요’…집요정 이용진x조세호, 양말받고 퇴근(‘안하던 짓’)
- 나훈아, 새 앨범 ‘새벽’ 발매...“작은 위로 되길”
- ‘태계일주2’ 기안84x덱스x빠니보틀, 고난+힐링 여행
- ‘1박2일’ 유학파 VS 국내파, 토종들의 활약...세계 여행 성공
- 틴탑, 오늘(10일) 데뷔 13주년…홈쇼핑 ‘틴탑쇼’ 오픈
- 오마이걸 콘셉트 포토…바닷 속 여신 포스
- 이덕화, ‘뜨거우면 지상렬’ 출격…명대사 재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