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매출 4.8배 증가… 이마트24, 단백질 음료 타임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프로틴 음료 25종을 엄선해 '2+1' 혜택을 제공하고 오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행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고객이 프로틴 음료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1년 전에 30여종이었던 프로틴 음료 상품을 올해 7월 50여종까지 확대한다.
이마트24는 프로틴 음료 매출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프로틴 음료 매출은 전년 대비 4.8배(381%)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프로틴 음료 25종을 엄선해 '2+1' 혜택을 제공하고 오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행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고객이 프로틴 음료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1년 전에 30여종이었던 프로틴 음료 상품을 올해 7월 50여종까지 확대한다. '1+1'이나 '2+1'과 같은 덤 증정 행사를 확대하며 매출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이마트24는 프로틴 음료 매출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프로틴 음료 매출은 전년 대비 4.8배(381%) 증가했다. 올해 상반기 맻루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5% 신장했다. 지난달 시간대별 프로틴 음료 매출은 21시부터 24시까지 비중이 21%로 하루 중 가장 높게 나타났다. 18시부터 21시까지 비중이 20%로 그 뒤를 이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프로틴 음료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단백질을 챙겨 먹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를 줄 수 있는 프로틴 음료 타임세일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자 줄인 삼성, 반등 노린다
- 삼성, BOE 패널 구매 축소 추진...특허 소송 확전
- 정의선 회장, 인텔 차량용 반도체기지 방문...미래 모빌리티 시대 경쟁력 강화
- [사이언스 인 미디어]지구로 향하는 소행성의 위협... ‘플래닛’
- [KISTI 과학향기]타이타닉호 잠수정 심해 속에 사라지다. 심해 생물은 어떻게 살아남을까?
- 황보현우 하나금융 데이터본부장 “데이터로 인사, 영업, 자산관리 등 전 분야 혁신 이룰 것”
- [르포] “AI 디지털교과서 중심은 이용자”…디자인 워크숍 가보니
- [생성형AI연구회 창립 포럼]‘프롬프트 디자이너 자격증’ 하반기 첫 선…생성AI 인재 양성 지원
- [생성형AI연구회 창립 포럼]“AI 협업 시대, 프롬프트 역량 등 경쟁력 확보해야”
- [생성형AI연구회 창립 포럼]엄열 과기정통부 국장 “AI 산업 발전, 기술부터 인력까지 밀착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