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신세계사이먼-신한카드, 캐릭터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핸드허그(대표 박준홍)의 커머스 플랫폼 기반 크리에이터 솔루션 '젤리크루'가 신세계사이먼, 신한카드와 함께 3개월간 고객 참여형 캐릭터 페스티벌 '국캐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
국캐대표 선발전은 사전 온라인 투표로 7월 19일까지 젤리크루 앱과 신세계사이먼 앱, 신한카드 앱, 그리고 크리에이터들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핸드허그(대표 박준홍)의 커머스 플랫폼 기반 크리에이터 솔루션 ‘젤리크루’가 신세계사이먼, 신한카드와 함께 3개월간 고객 참여형 캐릭터 페스티벌 ‘국캐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
지난해 7월 ‘내 손으로 직접 뽑는 국가대표 캐릭터’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된 국캐대표 선발전은 약 16만 표 이상의 참여 투표수를 기록했다. 올해는 총 100여 개의 다양한 캐릭터 크리에이터가 대중들의 투표를 기다린다. 스페셜 에디션 카드 론칭을 위해 신한카드가 주요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F&B, 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도 계획돼 있다.
국캐대표 선발전은 사전 온라인 투표로 7월 19일까지 젤리크루 앱과 신세계사이먼 앱, 신한카드 앱, 그리고 크리에이터들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3사의 앱 합산 득표수와 크리에이터 개인 인스타그램 내 '좋아요'수를 합산, 최종 TOP 10 캐릭터를 선정할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에어팟맥스, 애플워치, 젤리크루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 검사에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과욕 때문에 그랬다” 뜻밖에 등장한 황우석 충격 근황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대선공약이 ‘BTS 초청’…멕시코 대선 예비후보, ‘아미’ 겨냥한 이색 공약
- 잔액부족 뜬 20세 女승객에 “데이트 하자”…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범죄도시 마동석도 결국 당했다” 공짜 또 출현…시끌벅적 난리
- ‘킹더랜드’준호, 윤아에게 “허락해줘.날”에 이은 특별한 숨멎키스
- “우린 다 ‘또라이’”…지금껏 듣지 못한 방탄소년단의 10년사
- "속옷 뒤집혀 있어"…캄보디아 살해 BJ아영, 성폭행 정황 제기
- “내년에 1000배까지 먹을 수 있음”…다시 들썩이는 밈코인, ‘푸들코인’까지 나왔다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