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팔공테니스종합센터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주민들의 생활체육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한 '팔공테니스종합센터'가 문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팔공테니스종합센터 준공을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테니스 동호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지속적인 체육 인프라 확충 및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주민들의 생활체육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한 '팔공테니스종합센터'가 문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도동 인근 고속도로 교량 하부 유휴지에 설치된 팔공테니스종합센터는 테니스장 4면과 샤워실, 화장실 등 부대시설을 갖췄다. 약 9억원의 예산을 들여 지난해 12월 공사를 시작, 지난달 준공을 마친후 시범 운영 후 이날 공식 개장한 것이다.
사용 희망자는 동구청 시설운영팀으로 유선 연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조명탑이 있어 무더위를 피해 야간에도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동구청은 지난달 개장한 동촌둔치축구장과 율암프리테니스장에 이어 지속적으로 공공체육시설을 확충하고 있고 하반기에도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상매파크골프장과 사복파크골프장의 조기 개장을 목표로 생활체육시설 인프라 확충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팔공테니스종합센터 준공을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테니스 동호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지속적인 체육 인프라 확충 및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모처럼만의 호재…국민의힘, '정국 반전' 가능할까
- 고려아연 분쟁서 국민연금 어느 한 쪽 손 들어줄까?
- [오늘날씨] 뚝 떨어진 '아침기온'…외투는 이제 '필수'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