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강남서 캐릭터 ‘무너’ 오프라인 전시회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 등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자사 캐릭터 '무너'를 소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여기에서 LG유플러스는 무너를 포함해 '홀맨' '아자' 등으로 구성된 캐릭터들 '무너크루'를 콘텐츠와 굿즈 전시 방식으로 소개한다.
LG유플러스는 또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무너의 아무너케 팝업스토어'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너의 아무너케 팝업스토어' 운영
LG유플러스는 이달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 등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자사 캐릭터 ‘무너’를 소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이달 13일 열린다. 여기에서 LG유플러스는 무너를 포함해 ‘홀맨’ ‘아자’ 등으로 구성된 캐릭터들 ‘무너크루’를 콘텐츠와 굿즈 전시 방식으로 소개한다. 무너크루의 연혁과 주요활동을 소개하는 ‘히스토리존’, 무너의 오피스 일상을 보여주는 ‘오피스존’, 미팅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미팅&힐링존’으로 구성된다.
LG유플러스는 또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무너의 아무너케 팝업스토어’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인형, 피규어, 양말, 에코백 등 총 50개 이상의 무너 굿즈는 물론 다음달 출시되는 배틀그라운드 협업 키링 ‘삼뚝무너’ 등 다른 브랜드와 함께 제작한 굿즈도 판매하거나 전시한다. 와디즈 협업 굿즈는 트럼프카드, 다이어리, 휴대용 가글, 셀카 그립, 비건 핸드워시 총 5종으로 틈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고객이 직접 캐릭터를 경험하면서 LG유플러스 브랜드에 대한 긍정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소통 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soo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
- 경쟁률 4540대1 찍었다…일당 50만원 '꿀알바' 정체 뭐길래
- '에어컨 때문에 더워 죽겠다'…방안에 '실외기' 설치한 기사 '황당'
- '남의 별장서 호화생활'…빈 집서 무단 취식, 여주인 알고보니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