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솔츠, `코스모프로프 북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ReSaltZ)가 세계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북미 어워드'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리솔츠는 코스모프로프 북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2023 코스모트렌드' 스킨 슈링크(Skin Shrink) 부문에도 선정, 올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ReSaltZ)가 세계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북미 어워드'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코스모프로프 NA(North America)'는 다수의 뷰티 기업들이 참가하는 거래(B2B) 박람회다. 올해 20번째를 맞이해 11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전 세계 1400여 개 기업, 4만명의 종사자가 참여한다.
리솔츠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NA 어워드 그린&오가닉 부문에서 미국, 이탈리아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최종 후보 4개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후보로 선정된 제품은 '리솔츠 솔트 마사지 바'로, 플라스틱의 액상 클렌저를 대체할 제품이다. 포장과 생산, 소비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현격하게 줄여 친환경성을 인정받았으며 감각적인 다자인과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독특한 천연 비건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셀프 마사지 케어가 가능한 괄사 형태의 외관은 리솔츠가 자체 개발한 디자인으로 디자인 등록 및 제조 특허를 받은 바 있다. 최근의 홈케어 트렌드에 부합해 젊은 층에게도 인기가 많다는 설명이다.
리솔츠는 코스모프로프 북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2023 코스모트렌드' 스킨 슈링크(Skin Shrink) 부문에도 선정, 올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쾌거를 발판 삼아 리솔츠는 세계 뷰티 시장 중 하나인 북미를 글로벌 공략의 최우선 순위에 두고 본격적인 글로벌 무대에 선다. 가성비로 인식되던 기존 K-뷰티의 선입견을 탈피, 웰니스 뷰티 브랜드의 문화와 가치를 알리고 제품은 물론 브랜드 자체에 대한 호감도를 높여 미주 시장에 진출한다는 설명이다.
리솔츠 관계자는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브랜드 캠페인에 대한 높은 고객 참여와 제품의 뛰어난 품질로 열성적인 팬층을 형성해왔다"며 "백화점과 같은 프리미엄 채널에서 우선적으로 제안할 정도로 브랜드의 강력한 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리솔츠는 한국만의 원료 소재와 기술, 미용 문화를 담은 K-웰니스 뷰티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있으며 뷰티 업계에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웰니스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과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군을 통해 리솔츠의 힘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킥보드 콕 흠집` 4000만원 요구 포르쉐…"글 내리면 1000만원"
- "몰카범이다" 여성 외침에…화단 넘어 400m 추격 범인 잡은 시민
- "BJ아영 속옷 거꾸로 입었다"…캄보디아서 사망 성폭행 의심 정황
- 여자화장실 침입한 男…"생리대로 성적 욕구 해소하려"
- 주차 시비로 두 아이 엄마 "무차별 폭행"... 알고보니 전직 보디빌더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