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정유미가 거기서 왜 나와? 난리 (톡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뜬다.
10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는 스위스 '열차 투어'와 프랑스 발로리스, 칸 그리고 마카오 랜선 여행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무엇보다 프랑스 칸에서는 배우 이선균과 백은하 소장이 톡파원으로 깜짝 등장한다.
무엇보다 프랑스 톡파원이 칸에서 이선균과 백은하 소장을 만나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달아오른 가운데 MC 이찬원도 배우 신하균이 '톡파원 25시'를 즐겨 본다는 소식을 전해 프로그램의 파워를 실감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는 스위스 ‘열차 투어’와 프랑스 발로리스, 칸 그리고 마카오 랜선 여행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무엇보다 프랑스 칸에서는 배우 이선균과 백은하 소장이 톡파원으로 깜짝 등장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스위스 부부 톡파원이 8시간 동안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빙하 특급 열차 투어를 소개한다. 생 모리츠부터 체르마트까지 평균 시속 35km의 느린 속도로 달리는 열차에서 스위스의 낭만적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것. 그중에서도 란트바서 고가교, 라인 계곡의 그림 같은 풍경에 출연자들은 탄성을 터트린다.
또한, 종착지 체르마트에 도착하자 MC 양세찬은 이곳에 방문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화색을 표하기도 한다. 이어 고르너그라트로 향한 스위스 부부 톡파원은 해발 3089m의 산봉우리에 올라 새하얀 눈이 가득한 세상과 ‘알프스의 지붕’ 마터호른의 장엄한 풍경을 담는다고.
다음으로 프랑스 남부 발로리스에서는 파블로 피카소의 흔적을 따라갈 것을 예고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피카소가 작업실로 사용했던 피카소 미술관에서 그의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이창용 미술사 강사의 해설이 더해져 몰입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프랑스 톡파원은 이선균의 초청으로 영화 ‘잠’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배우 정유미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고. 프랑스 ‘톡’파원은 영화가 끝나자 눈물까지 보이며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0일 저녁 8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유시은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 특정 표정 때문인 듯” [화보]
- 강기영 파격 “체중 감량→스타일 변신, 모든 게 도전” (경소문2)(인터뷰)
- 9기 현숙, 녹화 중 “때려칩시다” 극대노 (나솔사계)
- “5분간 눈 마주치면”…신동엽, 높아진 발언 수위 (쉬는부부)
- 김준호 “지민이랑 연락하지 말랬지” 허경환에 발끈 (미우새)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