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 김용만→정형돈, 극단적 선택 의심 신고 출동 ‘아연실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수상한 장기 주차 차량 신고를 받는다.
7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마지막 회에서는 신임 순경 4인방이 극단적 선택이 우려되는 장기 방치 주차 차량 신고를 받고 출동한다.
안동과 영덕에서 극단적 선택이 자주 일어나는 주요 장소 순찰 경험이 있던 순경즈는 실시간으로 전화를 받고 출동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촉각을 곤두세운 채 장기 방치 차량의 행방을 뒤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수상한 장기 주차 차량 신고를 받는다.
7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마지막 회에서는 신임 순경 4인방이 극단적 선택이 우려되는 장기 방치 주차 차량 신고를 받고 출동한다.
멤버들은 마지막 근무를 마치고 퇴근하려던 찰나 평창의 유명 관광지인 청옥산 육백마지기에 장기간 방치된 차량이 있어 살펴달라는 전화를 받는다. 신고 내용을 들은 소장과 멘토는 예상 밖의 상황에 심각해진다. 유명한 관광지의 주차장이나 도로변에서는 차량 내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는 사건이 종종 발생하고 있기 때문. 변사 사건과 같은 혹시 모를 긴급 상황에 대비해 순경즈 4명 전원과 멘토 2명까지 동원해 ‘시골경찰 리턴즈’ 사상 최대 인력이 현장으로 출동했다고.
안동과 영덕에서 극단적 선택이 자주 일어나는 주요 장소 순찰 경험이 있던 순경즈는 실시간으로 전화를 받고 출동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촉각을 곤두세운 채 장기 방치 차량의 행방을 뒤쫓는다. 끈질긴 수색 끝에 신고 차량을 찾고 수색을 하던 중 핏자국으로 의심되는 의문의 흔적까지 발견하며 긴장감이 최고조로 치솟는다.
극적으로 차량 주인과의 통화에 성공한 이들은 차주의 무사 소식에 안심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충격에 휩싸인다. 산 아래로 내려오는 차주의 모습을 대면하자마자 순경즈 전원이 그야말로 아연실색에 빠졌다는데. 과연 멤버들을 멘붕에 빠뜨린 차량 주인의 정체는 누구일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0일 오후 7시 40분 방송. (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다 갚았다 플러스다” 이상민, 69억 빚 청산→용산 집 이사 (미우새)[어제TV]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염정아, ♥정형외과 원장 남편 금슬 “17년차에도 매력발산 ing”(전참시)[결정적장면]
- 유이, 래시가드 사이로 드러난 탄탄 복근…8kg 증량한 보람 있네
- 남사친·여사친에게 브라질리언 왁싱 받기 가능? “묘한 감정 생길수도”(KODE)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