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X원더월, 솔로 투어 서울 공연 성료

이다원 기자 2023. 7. 10.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독콘서트 ‘원’의 한승우.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이 가수 한승우의 솔로 첫 아시아 투어로 진행되는 스페셜 라이브 ‘원(ONE)’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8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진행된 한승우의 한승우의 단독 스페셜 라이브 ‘원(ONE)’은 한승우가 군 제대 후 처음 공식적으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로서 많은 성원 속에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오랜 기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한승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브 무대와 토크 세션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이날 공연은 지난 4일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한 신곡 ‘다이브 인투(Dive Into)’로 포문을 열고 ‘새벽 끝’, ‘철부지, ‘겉과 속’, ‘너를 만난 후로 참 행복했다고’ 등 팬들의 ‘최애곡’들로 풍성한 셋리스트가 마련됐다. 공연장을 찾은 HAN_A(한아, 공식 팬덤명)는 공연장을 가득 메우는 환호성을 보내며 무대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원더월은 앨범, MD, 팬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롬 스토어(fromm store)’를 통해 이번 공연의 기획뿐 아니라 응원봉, 미니빔, 티셔츠, 패브릭 포스터, 스페셜 키트 등 공연 공식 MD를 선보여 관람하는 재미를 더했다. 원더월은 프롬 스토어 트위터를 통해 공연 인증을 올린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한승우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더월은 지난해 초 공연 서비스를 론칭,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놀라운 무대와 공식 MD, 이벤트 등 차별화된 공연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대형 뮤직 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Hause of Wonder)’에 이어 FKJ, 멘 아이 트러스트(Men I Trust),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 등의 내한 공연을 개최했고 마마무, SF9, 피원하모니 등 K팝 아티스트의 미주 투어도 잇달아 진행했다. 이어 이달 29일 그룹 온앤오프(ONF)의 팬미팅 ‘비 히어 나우(BE HERE NOW)’를, 8월 10일, 11일 양일간 브루노 메이저(Bruno Major)의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원더월 관계자는 “제대 후 힘찬 걸음에 나선 한승우의 솔로 아시아 투어 스페셜 라이브 ‘원(ONE)’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했다”며 “원더월은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콘텐츠, 커머스, 공연, 팬덤 플랫폼 등을 제공하는 종합 아티스트 IP 서비스로서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놀라운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승우의 단독 공연 ‘스페셜 라이브 원(SPECIAL LIVE ONE)’은 이번 서울 공연에 이어 내달까지 태국 방콕, 대만 타이베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일본 도쿄, 홍콩, 필리핀 마닐라 등 아시아 주요 7개 도시에서 투어로 개최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