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변동형 앰프 국내 첫 국산화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외 주요 공연장, 행사, 경기장 등에서 음향, 영상, 통신 시스템의 설계와 시공을 선도해 온 데스코(대표 이상혁)가 새로운 다목적 앰프를 내놨다.
데스코는 출력변동 특허, SNR 개선 특허, 소비전력 개선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 앰프의 문제점을 크게 개선했으며 조달청 우수제품 자격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공연장, 행사, 경기장 등에서 음향, 영상, 통신 시스템의 설계와 시공을 선도해 온 데스코(대표 이상혁)가 새로운 다목적 앰프를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기술을 적용해 현장에 최적화된 방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용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혁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스코는 출력변동 특허, SNR 개선 특허, 소비전력 개선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 앰프의 문제점을 크게 개선했으며 조달청 우수제품 자격도 획득했다.
특히 앰프 출력 채널의 용량을 자동 변동하는 출력변동 기술은 기존에는 외산 제품만이 보유해 항상 외산 제품을 써야 했지만, 데스코는 국내 최초로 출력변동형 앰프를 국산화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소비전력 개선 기술은 앰프의 가장 많은 사용 시간을 차지하는 대기 상태에서 동급 제품 대비 약 40%의 소비전력 절감률을 보이며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평고속道 종점 논란에…양평군 "원안대로면 마을 하나 사라져야"
- "재계약 직전 지옥같이 심각" BTS가 고백한 '오뚝이 10년'
- "연락하지 말랬지"...김준호, ♥김지민과 연락한 허경환에 분노
- 가해자 된 성범죄 피해자들... 지적장애 엄마는 왜 '베이비박스'를 찾았나
- 치매는 모계 유전? 어머니 앓았다면 자녀도 확률 80% 높아진다
- 제이제이 "줄리엔 강과 내년 봄 결혼식 계획"
- 이연복 "초6 때 가출, 중국집 배달부터 시작" ('미친 원정대')
- 월화수목금토일월 내내 장마… 화요일부터는 폭우
- ”탄소포집도 재생에너지가 필수” 선도국 아이슬란드의 충고
- 위버스샵, 앤팀 팬사인회 '속옷 검사' 논란에 "진심으로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