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디지털기술 활용 물류관리 혁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03년 설립된 누리디에스엠(대표 이삼래)은 디지털 데이터 관련 기술을 기반으로 제조, 물류, 매장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컨설팅, 개발, 구축 및 유지 보수해 주는 자동화 솔루션 공급 기업이다.
누리디에스엠은 기존의 물류 운영 방식의 효율성을 높이고, ESG 경영을 고려한 '무선주파수 인식(RFID)과 전자태그(ESL) 기술을 융합한 물류관리 솔루션(WMS)'을 출시 및 특허출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3년 설립된 누리디에스엠(대표 이삼래)은 디지털 데이터 관련 기술을 기반으로 제조, 물류, 매장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컨설팅, 개발, 구축 및 유지 보수해 주는 자동화 솔루션 공급 기업이다.
누리디에스엠은 기존의 물류 운영 방식의 효율성을 높이고, ESG 경영을 고려한 ‘무선주파수 인식(RFID)과 전자태그(ESL) 기술을 융합한 물류관리 솔루션(WMS)’을 출시 및 특허출원했다.
모든 제품에 무선주파수 인식용 태그(RFID Tag)를 부착하고, 피킹 정보를 물류센터 선반에 부착된 전자태그 화면에 표시하여 물류작업자가 선반에서 제품을 피킹한 후 그 결과를 전자태그에 있는 스위치를 통하여 정보를 전송하는 차세대 물류관리솔루션(WMS)이다.
제품 정보를 디지털화해 생산자, 운영자, 판매자, 소비자들이 모든 제품의 이력을 추적관리할 수 있는 차세대 디지털 피킹 솔루션(DPS)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이 주목한 '탄소포집 발전' 정작 '롤모델' 캐나다는 "더는 안 해"
- 불륜설 이겨낸 우효광·추자현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 끼쳐" ('동상이몽2')
- 세븐 "결혼 전 GD가 직접 총각파티 열어줘" ('라스')
- 도살장서 겨우 구조됐는데 안락사 위기… 이토록 처참한 '견생'이라니
- 尹, 산책 중 미 의원단과 조우… 거리에서 아메리칸 파이 ‘떼창’
- '가슴이 뛴다' 옥택연·원지안, 부부로 오해받았다…묘한 기류
- 의혹 조목조목 반박한 국토부…"현시점선 '양평 고속道' 사업 불능"
- 윤상현 "'백지화 선언' 원희룡, 성급했다…당연히 사업 재개해야"
- '킹더랜드', 아랍 문화 왜곡 논란에 "가상의 설정일 뿐"
- '줄기세포 논문 조작' 황우석, 만수르와 손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