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 과정 서버관리 애로 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파카네트웍스(대표 정은영)는 2022년 설립된 사이버보안 딥테크 스타트업으로, 디지털 전환 과정에서 기업들이 겪는 서버 관리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제로트러스트 기반 통합 서버 관리 솔루션 'Alpaca Infra Platform'을 제공한다.
알파카네트웍스는 혁신적 사이버보안 기술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버스 연결 방식 기반 확장 가능한 서버 관리 프레임워크 및 이의 운용방법' 특허를 출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파카네트웍스(대표 정은영)는 2022년 설립된 사이버보안 딥테크 스타트업으로, 디지털 전환 과정에서 기업들이 겪는 서버 관리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제로트러스트 기반 통합 서버 관리 솔루션 ‘Alpaca Infra Platform’을 제공한다.
최근 클라우드의 도입, 비대면/원격 근무, 데브옵스 문화 등이 확대되며 기업들이 서버를 사용하는 방법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생산성을 확보하지 못하거나 보안을 챙기지 못해 피해를 입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알파카네트웍스는 혁신적 사이버보안 기술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버스 연결 방식 기반 확장 가능한 서버 관리 프레임워크 및 이의 운용방법’ 특허를 출원했다. 이 기술은 통합 콘솔에 의한 서버 관리 프레임워크와 리버스 연결 기반 서버 접속 프로토콜로 서버 관리의 생산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지 가방에 물티슈 있어서"…6호선 토사물 치운 스무 살 청년
- "아직 아픈데 퇴원하라니" 노조 총파업에 의료현장 혼란
- '최진실 딸' 최준희 "할머니 경찰 신고, 섣부른 선택" 사과
- "내가 살아가는 이유"…천둥·미미, 예능서 직접 열애 고백
- 수백 장 찍고 보정까지… 20대 여자들은 왜 이렇게까지 인생샷을 찍을까
- 전기료·라면값 눌렀던 정부… 버스·지하철 뛸 땐 '멀뚱멀뚱'
- "1등 하면 삭발"...브브걸, 활동 재개 앞두고 독해졌다
- 말보다 사진… 남편 눈·팔 가져간 전쟁, 사랑은 못 빼앗았다
- 쓰레기 뒤지고 양식장 초토화… '이 새들' 어쩌나
- 아티스트 오마주...베끼기냐, 존경이냐 끊이지 않는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