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샹그릴라 프론티어’ 게임 소개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251270)은 일본 출판사 고단샤의 만화 지식재산(IP) 기반으로 개발 중인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편, 고단샤는 일본에서 지난 7일을 애니메이션 및 게임화 발표 1주년 기념 '샹프로의 날'로 지정하고, 주요 캐릭터 성우인 우치다 유우마(히즈토메 라쿠로), 와키 아즈미(사이가 레이)가 출연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넷마블에서 개발 중인 게임 영상 등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평소 인기 없는 버그투성이 게임만 골라 하던 고등학생 주인공이 최고의 게임으로 평가받는 ‘샹그릴라 프론티어’를 플레이하며 겪게 되는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선 원작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인트로를 비롯해 히즈토메 라쿠로, 사이가 레이, 우오미 케이 등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전투 액션을 볼 수 있다. 넷마블은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을 초월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게임내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 만화는 일본에서 누적 조회 수 6억뷰를 넘긴 화제의 웹소설이 원작으로, 고단샤의 ‘주간 소년매거진’에 연재되고 있다. 누적 발매부수 400만부 돌파를 비롯해 고단샤 만화상에서 소년만화부문을 수상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10월부터는 넷마블이 제작위원회로 참여 중인 애니메이션 작품이 일본 TBS 계열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고단샤는 일본에서 지난 7일을 애니메이션 및 게임화 발표 1주년 기념 ‘샹프로의 날’로 지정하고, 주요 캐릭터 성우인 우치다 유우마(히즈토메 라쿠로), 와키 아즈미(사이가 레이)가 출연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넷마블에서 개발 중인 게임 영상 등이 공개됐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생건, 첫 희망퇴직 신청자 50명 안돼…“회사 남는게 이득”
- ‘잔액 부족’ 뜨자 “아저씨랑 데이트 갈래?” 돌변한 택시기사
- “구해주세요” 파도 휩쓸린 할머니·손자 외침에...몸 던진 외국인들
- 미용실서 흉기 휘두른 여성 긴급체포…“남편도 죽였다”
- 父 살리려 장기 매매 시도…부부 위장까지 한 ‘엇나간 효심’
-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 LPBA 6번째 정상 등극...최다 우승 단독 1위
- '음바페-네이마르와 함께 뛴다' 이강인 입단한 PSG 어떤 팀?
- '전쟁영웅'이면서 '친일파'..백선엽 별세[그해 오늘]
- 새마을금고 예금자보호기금 '깜깜이 운용' 논란
- 갓 태어난 아기 버린 이유 1위 “OO 아는 게 두려워” 누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