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인터넷 24시간 만에" SKB, 바로 설치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 유영상)가 자사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에서 24시간 내 초고속인터넷·B tv를 설치해주는 '바로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Digital마케팅 담당은 "빠른 설치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바로 설치를 오픈하게 됐다"며 "B다이렉트샵을 통해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유영상)가 자사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에서 24시간 내 초고속인터넷·B tv를 설치해주는 '바로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당일배송과 퀵커머스 등에 익숙해진 소비자 동향에 맞춰 초고속인터넷과 B tv 등도 만 하루 만에 설치가 가능한 바로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는 설명이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B다이렉트샵에서 바로 가입을 통해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뒤 스케줄 화면에서 바로 설치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SK브로드밴드는 바로 가입하는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 B다이렉트샵 전용 할인으로 매월 2천200원(기가인터넷 기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추천 이벤트인 바로 이벤트도 병행한다. 친구가 추천을 받아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결합해 3년 약정 기준으로 바로 가입해 개통하는 경우 추천인에게 5만원 상품권을, 친구에게 1만원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Digital마케팅 담당은 "빠른 설치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바로 설치를 오픈하게 됐다"며 "B다이렉트샵을 통해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진으로 단선? 현장 가지 않고도 원인 파악" SKB, 광통신 신기술 개발 첫발
- SKB,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지역 우수상품 개발
- SKB, B tv 케이블로 지역 생산자 판로 확대 나선다
- SKT-SKB, 국내 대표 유아교육전 참가…ZEM(잼) 페스티벌 연다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