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亞투어 팬미팅 개최, 6년만에 해외 팬들 만난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식이 9월 홍콩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 나선다.
박형식은 9월 16일 홍콩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에서 '2023·24 아시아 투어 팬미팅-SIKcret Time'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한편, 박형식의 '2023·24 아시아 투어 팬미팅-SIKcret Time' 티켓 오픈 및 추가 지역 확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형식은 9월 16일 홍콩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에서 ‘2023·24 아시아 투어 팬미팅-SIKcret Time’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타이틀 ‘SIKcret Time’은 박형식의 팬클럽인 ‘SIKcret(시크릿)’과 함께하는 시간이라는 뜻으로, 같은 공간에서 팬들과 직접 대면하며 새로운 추억을 쓰기를 고대했던 박형식의 마음이 녹아 있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소속사 피앤드스튜디오가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는 바닐라 화이트 컬러의 슈트 차림으로 카메라를 향해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형식 모습이 담긴다.
박형식은 피앤드스튜디오를 통해 “늘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셨던 팬들을 좀 더 가까이서 만나 뵐 수 있는 시간을 오래도록 바라왔는데, 이번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통해 팬분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기쁘다. ‘시크릿’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박형식은 그동안 자신을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SIKcret Time’에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이 지난 2017년 ‘박형식 1st FAN MEETING-여름날, 우리 : 한 걸음’ 이후 6년 만에 열리는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형식의 ‘2023·24 아시아 투어 팬미팅-SIKcret Time’ 티켓 오픈 및 추가 지역 확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유시은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 특정 표정 때문인 듯” [화보]
- 팬사인회 갔다 성추행 당해…하이브 “보안 목적→재발방지 약속” [공식입장]
- 9기 현숙, 녹화 중 “때려칩시다” 극대노 (나솔사계)
- 이준호♥임윤아, 첫 키스…숨멎 로맨틱 엔딩 (킹더랜드)[TV종합]
- 김준호 “지민이랑 연락하지 말랬지” 허경환에 발끈 (미우새)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