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서울숲 KBO 팝업스토어에 ‘스무스 라운지’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가 '한맥 스무스 라운지'를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 KBO(한국야구위원회) 팝업스토어에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대표 맥주브랜드 한맥을 알리고, 팝업스토어를 찾는 야구팬들에게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KBO와 팝업스토어 내에 '한맥 스무스 라운지(Smooth Lounge)'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가 ‘한맥 스무스 라운지’를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 KBO(한국야구위원회) 팝업스토어에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KBO 팝업스토어는 지하철 서울숲역부터 서울숲 입구까지 언더스탠드에비뉴 거리 전체를 야구 팬을 위해 꾸민 공간이다. 오비맥주는 대표 맥주브랜드 한맥을 알리고, 팝업스토어를 찾는 야구팬들에게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KBO와 팝업스토어 내에 ‘한맥 스무스 라운지(Smooth Lounge)’를 열었다.
오비맥주는 한맥 스무스 라운지 야외 메인 광장에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과 ‘부드러움’을 상징하는 물결 모양 테이블을 배치했다. 광장 한편에는 한맥 거품을 표현한 빈백과 대형 맥주병, 맥주캔 등의 조형물을 배치해 포토존으로 연출했다.
한맥 스무스 라운지 공간에서는 최근 출시한 한맥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선보인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는 부드러운 거품으로 목 넘김을 극대화했다. 이 생맥주는 부드럽고 밀도 높은 거품을 추출하는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한 전용 디스펜서로 특급 호텔과 골프장, 고급 레스토랑 등에서 판매한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이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해 다시 한번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KBO와 협업했다”며 “팝업스토어에서 야구 체험과 함께 한맥 생맥주를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세종풍향계] “파견 온 공무원은 점퍼 안 줘요”…부처칸막이 없애겠다면서 외부인 취급한 산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